FAQ
1) 포스터 사이즈: 90cm*120cm <포스터보드 참고사진 바로보기>
2) 수기 결제 요청 방법
공인인증서 없이 온라인 결제 가능한 BC,신한카드(연구비카드결제) 외 기타 카드인 경우, ex) 하나,삼성,KB,현대카드
사전등록 - 결제방법 "수기결제" 선택 후 사무국으로 결제정보 메일 발송
- 메일 제목 : 2021년 춘계총회 및 학술발표회 수기결제 요청 (소속/이름)
- 메일 내용 : 이름/소속/카드번호/유효기간/카드사/결제금액/영수증수령 할 메일주소 및 연락처
3) 거래명세서 및 세금계산서 발급 불가
- 발급 불가(학회 참가비는 세금 불포함), 수기 영수증 발급 가능
4) 호텔 연계 여부
- 공식 연계 호텔은 없으며, 개별 조사 혹은 홈페이지 업로드 파일(호텔자료) 참고
5) 연사 발표 자료 받을 수 있는지
- 연사발표자료 비공개, 개인적으로 연사분께 문의
6) 참가확인서 발급
- 학회 종료 후 학회 홈페이지 -마이페이지 - 학술·교육활동 현황 에서 참가확인서 및 영수증 발급 가능.
7) 대회기간 동안 중식 미제공
8) 결제 완료 후 사전등록 최종 완료 (미 결제시 등록 취소)
9) 초록 접수 시, 첨부파일 업로드 여부 및 양식 자유 (입력 단어수 150자이상, 300자 미만)
10) 학생회원 가입 시 학생증 인증 관련
- 학생증 미발급 시, 재학증명서로 인증 대체 가능 및 추후 발급 시 인증 수정
- 학생회원 연회비를 납부하여야 학생회원 회원가로 등록가능 (사전/현장등록)
11) 일정집 및 프로시딩은 홈페이지에서 다운 가능
- 현장에서는 일정집만 배부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.
12) 취소 및 환불은 사전등록 기간에만 등록 취소/환불 가능하며, 이후 환불 불가.
- 환불 신청은 메일로만 가능합니다
이름/소속/결제방법/결제일/결제항목/결제금액/초록삭제여부
(결제방법 : 카드결제,수기결제,무통장입금_통장사본 같이 첨부)
13) 초록수정은 초록등록 최종마감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직접 가능
*사무국 업무시간(09:00-18:00) 외 문의사항은 메일로만 받습니다.
*메일 문의 (kecs98@kecs.or.kr 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