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? 한국과학기자협회입니다.
2026년 상반기 과학취재상을 공모하고 있습니다.
시의성 있는 취재와 참신한 기획으로 사회적 여론을 환기시킨
과학·의학·환경·기상 기사와 보도를 6월 30일(화)까지 추천받습니다.
많은 관심과 추천 바랍니다.
[2026년 상반기 과학취재상 공모]
o 자격요건 : 2025년 12월부터 2026년 5월까지 국내 과학기술, 의학제약, 환경기상 등 분야의 취재 보도 및 기획에서 특종이나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사
o 시상부문 : 과학기사상 / 머크의학기사상
o 신청방법 : 회원 기자?추천위원회, 의과학 관련 기관(인) 및 학회 등의 추천을 받아 신청
o 접수기한 : ~6.30(화) 오후 4시까지